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춘천에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5월 5일 그랜드 오픈 계획과 함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내년 어린이 날에 맞춘 개장 일정을 발표하는 한편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 판매 소식을 알렸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가장 먼저 설레는 첫 만남’이라는 슬로건 아래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오픈을 기다려온 어린이 팬과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전망이다.

오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단 9월 28일 밤 12시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진다. 레고랜드 테마파크에는 40여 개 이상의 놀이기구를 갖췄으며 각종 어트랙션, 쇼가 펼쳐진다. 레고랜드 호텔은 154개의 객실을 보유해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