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앤블루가 연극 ‘언더스터디’ 국내 초연 캐스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레드앤블루
사진=㈜레드앤블루

‘언더스터디’는 20세기 최고의 문학가로 손꼽히는 프란츠 카프카의 가상의 미공개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의 언더스터디가 된 제이크와 그런 제이크의 언더스터디를 맡게 된 해리, 작품의 무대감독 록산느가 공연을 준비해 가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쇼 비즈니스계의 냉혹한 현실을 리얼하면서도 재미있게 담아낸 블랙코미디이다.

브루스의 언더스터디를 맡게 된 제이크의 언더스터디를 연기하는 무병 배우 해리 역에는 모처럼 연극 무대로 돌아온 김주헌, 박훈이 캐스팅 됐다. 또  이동하가 함께 해리 역에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사진=㈜레드앤블루
사진=㈜레드앤블루

유명 배우 브루스의 언더스터디를 연기하는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제이크 역에는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이 독창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배우지만 어쩌다 보니 무대감독을 하고 있는 록산느 역에는 정연, 이윤지, 정가희가 첫 연극 도전에 나선다.

무대 뒤에서 일어나는 두 명의 언더스터디와 무대감독의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담은 연극 ‘언더스터디’는 2021년 12월 21일부터 2022년 2월 27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초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