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홈바리스타 에디션 ‘ENA4’ 공식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유라
사진=유라

2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이뤄지며 콤팩트한 사이즈에 유라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커피추출 기술력을 담은 ENA4를 정가 대비 최대 10% 할인과 역대급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3단계 원두 농도 조절과 7단계 원두 분쇄도 조절로 바리스타가 추출한 듯한 최상의 맛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취향과 일상의 여유를 누리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취향과 공간의 콘셉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라이브 시간 중 구매 시 10% 할인 특가와 12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네이버 3만 포인트 적립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 △케멕스 클래식 라인 6컵 필터 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진행 시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고객 10명에게는 △디올 투왈 드 주이 포켓북과 △카페드 유라 블렌드 원두 200g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다음달 15일까지 유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구찌 테이블웨어(1명) △반얀트리 스파 디퓨저 키트(9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0명) 등 럭셔리한 선물을 제공한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일 라이브 화면을 캡처 후 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 DM(다이렉트 메시지)을 27일까지 보내면 추첨을 통해 △웨지우드 머그컵 2P 세트(3명) △스타벅스 스윗 마카롱 세트 기프티콘(10명) 등을 제공한다. 추가로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신세계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