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가 그룹 원어스(ONEUS)의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사진=위버스 제공
사진=위버스 제공

원어스(ONEUS)는 오는 11월 9일 미니앨범 ‘BLOOD MOON’ 발매와 함께 단독 콘서트 'ONEUS THEATRE : 적월도(赤月圖)' 개최를 발표하며 올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오늘(25일)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오픈, 전 세계 투문(팬덤명)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공개할 계획이다.

위버스는 원어스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어스의 커뮤니티에 멤버들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미지(입덕짤)와 투문이 된 이유를 해시태그(#ONEUS_DO_IT)와 함께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원어스 멤버 전원 친필 사인이 담긴 새 앨범 ‘BLOOD MOON’ 또는 멤버 개인별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랜덤으로 각각 6명에게 증정한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 ‘BLOOD MOON’은 '적월도(赤月圖)의 전설’에 대한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단독 콘서트는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과도 연결돼 원어스표 세계관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