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공개일이 11월 12일로 확정됐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메인 포스터는 김종국, 하하, 지석진이 기존 ‘런닝맨’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달리 한껏 수트를 차려 입은 비주얼과 진지한 분위기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의에 찬 강렬한 표정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무장한 세 사람의 이색적인 모습과 ‘울타리 밖에서 웃음을 향해 달려라’라는 문구는 향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만의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김종국과 하하, 지석진 외에도 송지효, 양세찬 등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 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맹활약까지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디즈니+
사진=디즈니+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는 물론, 예능과 예능의 만남이라는 프로그램의 경계를 허무는 신선한 콜라보레이션부터 액션 블록버스터, 로맨스까지 매주 장르를 넘나드는 예측불가한 에피소드로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11월 12일 1, 2편의 두가지 에피소드를 공개 후, 매주 수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씩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