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와 함께 개최한 뮤직 콘테스트 ‘브링 잇 싱 잇’ 그랑프리 우승자의 음원을 공개하고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ComeAsYouAre 필터를 출시했다.

지난 8월 한 달간 음악을 통해 각자의 이야기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하는 총 260명의 지원자들이 참가해 자신의 고유 색깔을 뽐내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니버설뮤직 아티스트 쎄이(SAAY)가 ‘Come As You Are’ 메시지를 바탕으로 제작한 곡에 참가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더해 노래를 완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랑프리 우승자 1명을 포함한 TOP 20는 ‘Come As You Are™’ 메시지와 연관된 가사의 독창성, 작사 능력, 적합성, 표현력을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됐다. 우승자에게는 커스텀 턴테이블,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 패키지 외에 음원 발매 및 뮤직 콘텐츠 제작의 기회가 주어졌다.

TOP20의 영상 및 우승자의 녹음 과정을 담은 영상은 크록스 코리아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1일까지 크록스 코리아 SNS에서 추첨을 통해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을 증정하는 음원발매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틱톡 앱에서 #ComeAsYouAre 필터를 출시했다. 신나는 ‘C.A.Y.A!’ 뮤직과 지비츠 참을 활용한 게임 효과에 맞춰 고개를 끄덕이면 지비츠 참이 얼굴과 손바닥 등에 적용되며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필터 속에서 누구나 ‘브링 잇 싱 잇’ 뮤직 콘테스트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아스트로의 MJ와 함께한 #ComeAsYouAre 틱톡 필터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필리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크록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