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김유하가 개인 영상 최단 시간 1천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는 빛나는 결과로 안방극장의 엄빠 미소를 불러일으켰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최연소 참가자 김유하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뛰어난 가창력과 유려한 완급 조절 실력으로 쟁쟁한 언니, 오빠 참가자들을 제치고 성적과 인기 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기특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김유하는 ‘국민가수’ 공식 유투브 채널에 업로드 된 마스터 예심전 곡 ‘아 옛날이여’와 1대 1 데스매치에서 부른 ‘잊었니’, 팀 전에서 부른 ‘아름다운 강산’ 등 개인 영상 누적 조회수가 최단 기간 1천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둬 감탄을 일으켰다.

여기에 지금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는 ‘국민가수’ 대국민 응원 투표 누적 순위에서 종합 7위를 차지하는 등 조회수와 투표수 모두를 휩쓴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것. 김유하가 지난 팀전에서 깜찍한 호랑나비로 분해 팀을 든든히 이끈 활약을 펼친 가운데, 같은 팀 멤버 김동현-이솔로몬-박광선-임지수와 함께 무사히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국민가수’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8회를 통해 또 한 번의 대반전 드라마가 펼쳐지는 본선 3차전 2라운드 대장전을 이어간다. ‘무쌍마초’ 리더 박장현과 ‘5소리’ 리더 임한별, ‘숯속의 진주들’ 리더 김동현, ‘국가봉’ 리더 박창근, ‘진수병찬’ 리더 이병찬이 팀의 명운을 걸고 치열한 격돌을 펼치게 되는 것. 멤버 전원이 준결승에 진출할 영광의 TOP1 팀은 누구일지, 살아남는 자와 돌아가게 되는 자의 엇갈린 명운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선 5차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도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25일 오후 10시 방송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