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전세계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지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업계에서도 블프맞이 알토란 같은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5~30일 빅세일 행사를 펼친다. 특가라인, 토니럭스 할인, 주요제품 할인 코너로 마련돼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키스키스립스크럽’ 제품을 98% 할인된 가격인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가라인에서는 ‘제주스네일아이크림’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 중이다. 뿐만 아니라 ‘기미야미백앰플스페셜세트’를 5만5000원, ‘투엑스퍼스트에센스’를 2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토니럭스 할인으로 ‘바이오이엑스’ 라인을 할인 전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1인 1회 한정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기초와 바디, 색조, 잡화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토니럭스 고객은 추가 할인 10%를 더 받을 수 있다.

사진=세포라
사진=세포라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는 25~28일 ‘블프 세일’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금액의 20% 할인, 모든 구매 시 기본 15%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시 페이코를 이용하면 선착순 3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5%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를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입문자용 트라이얼 키트 ‘더 리틀즈 5.0’에 주목해볼 만하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골고루 써볼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데 유용하다. 귀여운 패키지로 여심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의 ‘베러 댄 섹스 돌 래쉬 마스카라’는 숨겨진 꿀템이다. 미국 넘버원 프레스티지 마스카라가 아시아인의 눈매에 맞게 다시 탄생, 번짐 없이 지속되는 강력한 컬과 볼륨을 선사한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뷰덕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후다뷰티의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도 장바구니에 꼭 담아야 할 필수템.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처의 18가지 컬러로 활용도가 높다. 선물하기 좋은 핸드&바디 아이템을 찾는다면 유아 스킨케어 노엘로 힐스의 ‘돈워리 선물 세트’와 비건 스킨케어 멜릭서의 ‘베어 핸드 키트’를 추천한다.

밀크 에센스 로션과 마일드 젤 워시 2종으로 구성된 ‘돈워리 선물 세트’, 핸드워시와와 핸드 버터 2종으로 구성된 ‘베어 핸드 키트’ 모두 고급스러운 기프트 포장으로 연말 선물로 적합하다. 홀리데이를 기념하는 향을 소장하고 싶다면 N.C.P의 ‘오리지널 레이어링 홀리데이 세트’도 좋은 아이템이다. 센슈얼하면서도 가벼운 ‘301 자스민&샌달우드’와 깊은 우디계열의 ‘601 앰버&가이악우드’가 각각 10ml로 구성돼 휴대 및 레이어링하기 용이하다.

사진=A24
사진=A24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A24(에이이십사)는 다양한 할인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26~28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참여자 누구나 100% 당첨되며 최대 50% 할인쿠폰에서 2만원 적립금까지 다양한 혜택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 발급 후 11월 28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