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극적인 하룻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연우무대 제공
사진=연우무대 제공

이번 이벤트는 12월 24일부터 25일 공연 예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호텔 숙박권 부터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전시회 티켓 등 관객들에게 크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30만원 상당의 서머셋 팰리스 서울 숙박권을 선물한다. 서머셋 팰리스는 광화문에 위치한 도시형 레지던스 호텔로 안전하고 편안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숙박권은 12월 24일과 12월 25일 공연 관객을 추첨해 선물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리그램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연극 '극적인 하룻밤' 인스타그램에 게시돼 있는 크리스마스 빅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할인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필립 할스만 : JUMPING AGAIN' 전시 티켓도 제공한다. 필립 할스만은 오드리 햅번, 마릴린 먼로, 살바도르 달리, 무하마드 알리 등 당대 최고의 유명 인사들의 점프 사진을 찍어 온 포토저널리즘의 거장이다. 전시 티켓은 12월 24일과 25일 기간 각 회차 별 예매자 2명에게 랜덤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축복과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속 나의 행운을 확인할 수 있는 '극적인 하루또'를 모든 관객에게 제공한다. '극적인 하루또'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 전용 스크래치 복권이다. 지난 이벤트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상품으로는 해태제과의 대표 간식 '자유시간들'을 포함해 공연 초대권, 비누 장미꽃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된다.

한편 '극적인 하룻밤'은 JS아트홀에서 오픈런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