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가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 (이하 ‘원스’)에 출격한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FT아일랜드는 21일(금) 오후 8시 MBC M에서 방송되는 ‘원스’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답게 심도 있는 음악 이야기는 물론 멤버들의 티격태격 찐친 케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원스’는 아티스트의 실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그들의 음악 인생 히스토리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음악 라이브 토크쇼다.

FT아일랜드는 전원 군백기를 끝내고 완전체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재진이 선언했던 충격적인 특별 퍼포먼스(?)에 대한 발언이 눈길을 끈다.

이홍기의 말에 따르면 과거 이재진은 '레드 핫 칠리 페퍼스(Rhcp)‘처럼 “언젠가 콘서트에서 나체로 연주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힌 적이 있다고 전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사진=MBC플러스
사진=MBC플러스

이어 약속을 잊지 않았냐는 이홍기의 물음에 이재진은 고심 끝에 어렵게 답을 했다는 후문. 과연 나체 공연(?) 에피소드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FT아일랜드는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원스’에서 공개한다. 2018년 발매된 6번째 미니앨범 ‘WHAT IF’에 수록된 ‘Who I Am’을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것.

FT아일랜드의 ‘Who I Am’ ‘원스’ 라이브 버전은 오는 21일 정오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