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이 오는 14일까지 달콤한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부티크 대표 향수와 핸드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핑크빛 발렌타인’ 기획 세트를 최대 40~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트는 ‘HUG’, ‘P.S I LOVE YOU’, ‘Bath&Shower’ 등 나만 알고 싶은 사랑스러운 향기템으로 구성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세럼’, ‘어성초 시카 토너’, ‘어성초 시카 크림’ 등 특별한 날 함께 나누고 싶은 비건 진정템으로 편안한 스킨 케어를 도와줄 ‘스킨 그린라이트’ 기획 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아워 비건은 청정 지리산에서 채취한 어성초를 144시간 동안 발효시킨 어성초 추출물에 병풀의 진정 에너지를 담아낸 진정 케어 제품으로 프랑스 ‘이브’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데일리 스킨&로션’, ‘블레미쉬 시카 폼 포맨’는 50% 할인을 적용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밸런타인 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이외 9~20일 ‘히알루로닉 애씨드’와 ‘하이드레이팅 이온’ 라인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마녀공장을 소개합니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1~13일 각종 쿠폰팩 증정과 베스트셀러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와 ‘비피다 바이옴 앰플 로션’ 체험 키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