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2040 남성의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옴므' 3종(▲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폼)을 출시한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와 병풀추출물,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남성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블루마데카'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과다한 피지 분비, 넓은 모공, 잦은 면도로 인한 자극 등 부위별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센텔리안24
사진=센텔리안24

스킨케어 시작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딩 토너'는 면도를 비롯해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진정 토너 제품이다. 고수분 진정 워터에 진정•보습 케어를 위한 베타인과 비타민E 등을 담았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하게 채워지는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올인원'은 남성 피부의 부족한 수분을 채워 과다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올인원 에센스 제품이다. 블루마데카를 80% 함유했으며 수분•보습 케어를 위한 히알루론산과 알란토인 등을 더했다. 롤링할 수록 시원한 수분감이 피부 수분 장벽을 채워주고, 겉은 보송하면서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클렌징폼'은 모공을 막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꼼꼼한 세정과 함께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인 살리실산을 담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 면도 전•후는 물론 면도 시 쉐이빙 폼처럼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