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톤업 광채 연출과 글로우를 선사하는 대표 메이크업&스킨케어 프렌차이즈인 ‘라이트풀 C3’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로즈 톤업 베이스’를 비롯한 쿠션, 파우더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맥 마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킨케어 제품을 더욱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였다.

‘라이트풀 C3’는 비타민C, 코랄 그라스 추출물,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라이트풀 C3 컴플렉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피부에 보습 진정 및 장기적인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특별한 핑크펄 입자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하루종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핑크 톤업 워터’는 라이트풀 C3 컴플렉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특별한 핑크 펄 입자가 피부 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워터리 로션으로, 꾸준히 사용 시 화사하게 부드럽게 피부톤결을 케어해준다. 여기에 ‘로즈 톤업 베이스’를 바르면 피부 보호 및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핑크 라이트 쿠션’을 사용하면 핑크 톤업 효과로 조명을 켠 듯 화사하게 빛나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이외 클렌저부터 에멀전, 크림,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맥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