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로피시엘 필리핀 3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로피시엘 필리핀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에 3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된 ENHYPEN의 사진과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로시피엘 필리핀
사진=로시피엘 필리핀

일곱 멤버는 어딘가에 앉아 각자 포즈를 취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해 본 화보를 통해 공개될 다양한 컷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서는 “로피시엘 필리핀의 3월 창간 기념호 표지를 장식하게 돼 기쁘다. 첫 필리핀 매거진 표지여서 더욱더 특별하게 다가온다. 전 세계적으로 화보가 공개됐으니 많이 확인해 달라”라고 인사했다.

ENHYPEN은 로피시엘 필리핀과의 인터뷰에서 숙소 생활, 팬클럽 엔진(ENGENE)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함께 사는 것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꽤 걸렸지만 지금은 같이 있으면 너무나 편안해 항상 웃고 있다. 계속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팀이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데 대해서는 “일상에서 문화적인 부분을 공유하며 재미있는 점을 발견하는 것 같다. 평소에는 한국어로 소통하지만 영어로 리액션을 하는 등 이런 부분을 닮아 가는 것 같다”라고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멤버들은 팬데믹으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것에 아쉬움을 표하면서 “ENHYPEN이라는 팀 명에 ‘연결’이 내포돼 있는데 이는 ENHYPEN과 엔진(ENGENE)이 언제나 연결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라며 팬들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