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누메로1 컬렉션을 출시하며 배우 문가영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영화와 드라마 장르를 넘나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tvN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주인공 노다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문가영은 누메로1 컬렉션의 아노락 자켓과 바이크 쇼츠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였고, 스킨스쿠버, 승마, 발레 등 평소 다양한 스포츠 활동으로 다져진 건강미로 에너제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누메로1 컬렉션은 사이클 퍼포먼스 키트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갖춘 컬렉션으로,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부터 일상에서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문가영이 착용한 누메로1 아노락 자켓은 여유로운 루즈핏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이너와의 매치가 쉬우며 볼드한 컬러 블록이 경쾌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소매 부분에는 아웃 포켓으로 수납성을 강화하고 등판의 3M 리플렉티브 프린트는 어두운 곳에서도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르끄끄가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위해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했다.

아노락 자켓 외 그래픽 티셔츠와 카고 조거팬츠, 유틸리티 무드의 반집업 피스테 등 다양한 라인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르꼬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