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액션 마스터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인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앰뷸런스'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얼 액션과 긴장감을 담아낸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시작부터 끝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인생을 바꿀 완벽한 계획이 한순간의 실수로 틀어지게 된 두 형제가 앰뷸런스를 탈취해 LA 도심을 뒤흔들 위험한 질주에 나서게 되는 모습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경찰의 집요한 추격이 시작되며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카체이싱 액션과 총기 액션은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마이클 베이 감독만의 노브레이크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또한 함께 자랐지만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두 형제가 서로를 이해해 나가는 과정이 그려지며 스토리적 흥미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제이크 질렌할과 야히아 압둘 마틴 2세의 뜨거운 열연까지 더해지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앰뷸런스'는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범죄에 가담한 동생 윌 형제의 뜨거운 운명을 건 멈출 수 없는 질주를 담았다.

드니 빌뇌브, 봉준호, 데이빗 핀처 등 세계적인 거장들의 '원픽' 배우이자 제78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이크 질렌할이 대니 역을 맡아 다시금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