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직접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밀키트 2종(백종원의 애호박 고추장찌개, 백종원의 간장돼지불고기)’을 선보였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이번 밀키트는 최근 코로나19 이후 집밥 트렌드가 계속됨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조리할 수 있도록 키트화해 요리의 즐거움과 검증된 맛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약 10~15분의 조리시간으로 간편하게 집밥 요리를 완성해 준다.

계절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일상식에 더본코리아에서 연구 개발한 소스와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더한 것으로, 고추장과 간장 베이스의 대중적인 메뉴 2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백종원의 애호박 고추장찌개’는 큼지막하게 썬 애호박과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로 담백한 돼지고기와 달달한 애호박, 칼칼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신선한 표고버섯과 대파, 양파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하며 취향껏 두부와 감자를 추가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백종원의 간장돼지불고기’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장돼지불고기와 느타리버섯, 신선한 쌈채소로 구성돼 높은 포만감과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중독성 있는 간장돼지불고기를 쌈배추에 싸서 먹거나 밥과 고추장, 참기름 등을 넣어 비빔밥으로 즐길 수도 있다.

신제품 2종은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에서 선출시 후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