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소형 스마트팜 ‘웰스팜 미니’를 출시한다. 

친환경 먹거리 및 홈 가드닝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 등 1~2인 가구로 고객층을 넓히고자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신규 라인업이다.

사진=웰스
사진=웰스

‘웰스팜 미니’는 기존 웰스팜의 핵심 기능을 모두 담으면서 소형화했다. 지름 36cm의 큐브 형태의 디자인으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와 부피를 최대 49.5%까지 대폭 줄였다. 이에 주거공간이 작은 1인 가구에서도 가드닝이 가능해졌다.

복잡한 식물재배 과정을 간편화했다. 여기에 어린 채소 모종이 2개월마다 정기 배송한다. 모종을 물과 함께 기기에 꽂고 LED 조명 등 전원버튼만 누르면 된다. 1개의 기기 당 6개의 모종을 심을 수 있다. 모종 종류는 수확 시 가장 활용도가 높은 채소를 선별해 △적소렐 △먹치마 △청경채 △청치마 4종으로 구성했다.

사진=웰스
사진=웰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화이트 컬러의 외관은 각진 형태를 벗어나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고급스런 느낌을 전한다. 

제품 사면이 뚫린 개방형 구조로 채소가 자라는 모습을 더욱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으며, 채소 수확과 기기 관리도 편리하다. 채소의 성장을 돕는 LED 불빛은 은은한 실내분위기를 연출해 조명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