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가 여름 신상 슈즈를 출시했다. 1990년대 NBA 스타들이 즐겨 신던 농구화를 재해석한 슈즈로 프런트 디자인이 스파게티를 닮아 '스파게티 슈즈'로 불린다. 총 4가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업그레이드된 휠라 시크니처 슈즈 '스파게티'의 특징은?

 

1. 모던한 스파게티

3가지 컬러톤을 신발에 배색해 모던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단순하게 얽혀있는 신발 끈은 마감부분이 신발 내부로 들어가 활동할때 풀어지는 불편함을 덜었다. 프런트 라인으로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잡아준다. 전면에 통풍이 잘 되는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지 않아 여름철 편하게 착용한다. 발 모양에 슬림하게 떨어지는 슬립온 구조는 우수한 착용성을 보여준다.

 

2. 업그레이드 버전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가벼워진 소재로 업그레이드됐다. 주로 자동차, 항공기에 사용하는 충격흡수가 우수한 IP소재를 더해 마라톤, 농구, 축구 등 운동할 때 발이 흡수하는 충격을 덜어준다. 합성 고무 소재를 사용한 겉감 밴딩은 뛰어난 신축성을 보여줘 발등이 높아 걱정하던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3. 미끄럼 방지

뒷굽 ㄷ자 형태, 앞면 사이드에 위치한 고무는 걸을 때 힘이 들어가는 부위에 위치해 비오는 날이나 물에 닿았을 때 미끄럼을 최소화한다. 굴곡있는 바닥은 모래, 작은 돌 등이 끼는 것을 방지하고 밟았을 때 느껴지는 이물감을 덜어 준다. 

휠라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숍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9만300원이다. 온라인 스토어 회원가입 시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휠라 온라인 스토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