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패션브랜드 마시모두띠가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 ‘스튜디오 컬렉션’을 론칭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방가르드한 감성과 정교한 디테일을 더한 마시모두띠 ‘스튜디오 컬렉션’은 특별한 순간을 위한 새로운 감각의 패션을 제시한다.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과감함이 어우러진 디자인이 돋보이며 새틴과 실크 등 고급 소재를 주로 사용했으며 핫 핑크와 옐로, 그린,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부터 클래식한 화이트, 블랙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튤 소재의 퍼프 소매가 강조된 가벼운 리넨 드레스와 온몸을 스카프로 두른 듯한 새틴 드레스 그리고 깃털의 풍성함이 인상적인 드레스는 몸의 라인을 따라 흘러 섬세하고 부드러운 실루엣을 표현한다.

또한 무심하게 떨어지는 단순한 라인 속에 정교한 디테일을 선보이는 블레이저와 팬츠는 이너웨어 없이 단독으로 스타일링해 여성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과감한 절개의 셔츠와 니트 탑, 풍성하게 내려오는 스커트 그리고 볼드한 이어링과 벨트 등의 액세서리는 ‘스튜디오 컬렉션’이 제시하는 아방가르드 스타일링에 마침표가 된다.

‘스튜디오 컬렉션’은 5일부터 마시모두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 매주 목요일 새로운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마시모두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