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사진=㈜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사진=㈜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아우딘퓨쳐스의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 측은 지난 10일 브랜드의 새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이 발탁됐다고 밝혔다.

네오젠 측은 “프로미스나인의 다양한 매력과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만들 새로운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광고 촬영장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또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로 초동(음반 발매 첫 주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고, 각종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휩쓰는 등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