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오는 15~17일 공식 뉴트리몰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지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뉴트리
사진=뉴트리

뉴트리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집중된 5월을 맞이해 소중하고 감사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는 선물로 좋은 ‘지노마스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노데이’를 통해 캡슐형 지노마스터와 분말형 지노마스터 착을 최대 41%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하고 15일 무료체험,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뉴트리몰 고객 한정 쿠폰과 결제금액의 5% 적립, 무료배송 등 공식몰 회원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지노마스터’는 갱년기를 맞이한 엄마,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를 겪고 있는 가족, 회사 업무로 장시간 앉아있는 친구 등 여성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꼭 챙겨야 하는 질 건강이지만 평소 관리법과 각종 질 관련 질병 예방에 고민인 분들을 위해 개발된 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화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질 내부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질 건강 유산균 중 최다 보장균 수 50억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2020년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하고 단일 매출액 3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