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WOODZ, 조승연)가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진행자로 발탁됐다.

13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우즈는 오는 16일(월)부터 약 한 달 간 매 주 파트너를 바꿔가며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임시 DJ를 맡는다.

'아이돌라디오'의 진행자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은 독일, 미국, 일본 활동으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공동 진행자로는 ‘요즘 대세’ DKZ의 재찬, X1 활동을 함께했던 김요한(위아이), 손동표(미래소년), ‘한림예고 F5’ 전웅(AB6IX) 등이 매 주 자리를 바꿔가며 등장할 예정이다.

오는 16일에는 우즈가 단독으로 출연, 밴드 세션과 함께 신나는 락 사운드를 제대로 들려줄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우즈는 훌륭한 뮤지션이자 뛰어난 방송인이다. 본인이 가진 무궁무진한 재능이 방송에서 빛날 것을 기대한다”면서 “우즈와 함께 진행을 맡게 된 여러 아이돌에게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우즈와 여러 아이돌이 함께 진행을 맡는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매 주 월, 목 오후 8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