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즈 루어만 감독의 신작 ‘엘비스’가 7월 13일 개봉을 확정 짓고  ‘엘비스’의 데뷔 무대가 담긴 본투비 슈퍼스타 포스터와 예고편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엘비스’ 본투비 슈퍼스타 포스터는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리젠트 헤어스타일과 핑크색 슈트 차림으로 어깨에는 기타를 맨 신인가수 ‘엘비스’의 첫 공연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그의 뜨거운 시선이 향하는 곳, 그에게 닿기 위해 손을 뻗는 여성 팬들의 열광적인 모습과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전율!”(Entertainment Weekly)이라는 해외 매체의 극찬은 ‘엘비스’가 선사할 강렬한 영화적 경험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시대를 뒤흔든 아이콘 ‘엘비스’가 온다”는 카피가 더해져 전 세계를 사로잡을 슈퍼스타의 탄생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본투비 슈퍼스타 예고편 역시 첫 공연을 앞둔 ‘엘비스’의 풋풋한 모습으로 시작하며 눈길을 끈다. 루이지애나의 작은 무대에 선 채 긴장한 ‘엘비스’에게 한 남성 관객은 “이발부터 하시지, 애송이!”라며 야유를 던진다.

이내 결의에 찬 눈빛으로 고개를 든 ‘엘비스’는 ‘Baby Let’s Play House’의 강렬한 기타 비트와 함께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몸놀림으로 관중을 완전히 압도한다.

‘엘비스’가 다리를 흔들기 시작하자 여성 관객들은 홀린 듯 환호성을 지르고, 자리를 박차고 나와 무대 앞으로 모여든다.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보던 매니저 ‘톰 파커’(톰 행크스)의 “깡마른 소년이 영웅이 되는 순간을 목격했어”, “그는 내 운명이었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는 ‘엘비스’가 레전드 뮤지션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영화 ‘엘비스’는 오는 7월13일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