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메인으로 맛을 구현해 내 가정에서나 야외 캠핑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먼저 ‘제주 금악 부대찌개’는 제주 금악마을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 3종을 푸짐하게 넣어 햄 특유의 감칠맛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개발한 소스와 사골농축액으로 진한 맛을 낸 국물에 팽이버섯을 비롯한 신선한 채소와 찌개김치 등을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동봉된 수제비와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대표적인 한식 ‘육개장’을 백 대표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메뉴로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와 소고기를 진하게 우려낸 맑은 국물이 일품이다. 진한 대파향과 깔끔한 국물 맛으로 차별화한 ‘맑은 국물 파육개장’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으며,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추가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를 통해 선 판매하며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