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드라마 ‘두 명의 우주’가 제8회 서울웹페스트 최우수 작품상 포함 주요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국제 웹시리즈 전문 페스티벌 서울웹페스트(Seoul Webfest)가 최종 수상 후보 및 후보작을 공식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두 명의 우주’가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드라마 부문에 선정됐다.

또 이수민이 여우주연상, SF9인성이 남우조연상, 배우희가 여우조연상, 감독 이제희가 최우수 감독상 후보에 선정되어 총 6개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두 명의 우주’는 자신의 운명을 비관하며 사주와 점을 맹신하게 된 운명론자 김별에게 미래의 남편 이름과 같은 두 명의 '우주'가 동시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 운명극복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3월 OTT(웨이브, 티빙, 왓챠, 시즌)를 통해 공개되어 20대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제작사 피에이치이엔엠(PH E&M) 측은 “두 명의 우주 출연진과 창작진들이 함께 만들어 낸 높은 완성도에 선정 위원들이 좋은 평가를 준 것 같아 감사하다”며 “OTT 미디어 시장에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8회 서울웹페스트 본 시상식은 오는 8월 20일 롯데시티호텔 엘 컨벤션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