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크랙실버(CraXilver)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크랙실버(윌리K, 대니리, 빈센트, 싸이언, 오은철)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ake A Dash’를 발매한다.

‘Make A Dash’는 크랙실버가 JTBC ‘슈퍼밴드2’ 우승 이후 정식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앨범이다. ‘돌진하다’라는 의미처럼 ‘이젠 뒤돌아보지 않고 앞을 향해 달리겠다’는 크랙실버만의 열정과 패기 넘치는 포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DASH’는 광폭한 레이싱 머신이 목표를 향해 달리듯 앞으로의 목표를 위해 ‘더 빠르게, 더 강하게 달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강렬한 드럼 비트와 리프 사운드, 중독적으로 반복되는 후렴구로 크랙실버만의 시그니처 음악을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Tell Me Mirror’ ‘Miracle’ ‘인형’ ‘Overdrive’까지 크랙실버만의 뚜렷한 개성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5개의 트랙이 수록돼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크랙실버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윌리K와 오은철이 프로듀싱을 맡아 팀 컬러를 확실하게 녹여냈다. 크랙실버는 멤버 개개인의 역량은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담아낸 웰메이드 앨범으로 또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글램록 밴드 크랙실버의 첫 번째 미니앨범 ‘Make A Dash’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크랙실버는 발매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