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지창욱과 성동일이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를 자아낸다.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이하 ‘당소말’) 측이 22일 지창욱, 성동일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을 공개했다.

모래사장에 홀로 앉아 있는 지창욱의 모습에서는 쓸쓸함이 묻어난다. 그의 찌푸려진 미간에는 여러 생각과 감정이 뒤섞여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성동일의 매서운 눈빛은 긴장감을 유발한다.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지창욱을 바라보던 성동일은 이내 그에게 다가가 말을 건네며 인연의 시작을 알린다고. 특히 마주한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반응이 이목을 끈다.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사진=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극 중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 ‘아들이’를 안고 있는 지창욱은 화들짝 놀라는 반면, 성동일은 폭발하기 직전의 얼굴을 보여 두 남자의 일촉즉발 만남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당소말’ 제작진은 “지창욱과 성동일은 촬영 전후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최상의 호흡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물이 드라마에 잘 담아졌다고 생각한다. 단숨에 몰입을 부르는 두 사람의 압도적인 연기는 매 순간 현장의 찬사를 불러일으켰다. 지창욱과 성동일이 ‘당소말’에서 그려낼 인연과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며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