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매력적인 서머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브랜드 이색 컬렉션들이 대거 등장했다. 톡톡 튀는 컬러와 영롱한 펄 등 기능을 극대화 하고 패키지까지 두루 신경 쓴 컬렉션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아당긴다.

 

비바이바닐라 ‘COOL VIBE 썸머 컬렉션’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톡톡 튀는 색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갖춘 시즌 한정 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톡톡 튀는 컬러와 뛰어난 컬 유지력을 갖춘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 2종 화사하면서도 쿨한 컬러로 더운 여름을 밝히는 매트 섀도우 2종과 투명하면서도 은은하게 반짝여 시원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스팽글 피그먼트 1종으로 구성된 '아이크러쉬 싱글 섀도우', 메이크업에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리퀴드 블러셔 '치어 워터 치크' 2종 등이다.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

슈에무라에서는 올 여름 지금껏 보지 못한 독보적인 번트오렌지 MLBB 컬렉션인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Burnt orange MLBB)'을 전세계 최초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지금까지 핑크, 코랄로 한정되던 MLBB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색감으로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8가지의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을 아우른다. 또한 매트와 크림 두 가지의 텍스처와 함께 레드오렌지&브라운오렌지 두가지 계열로 구성돼있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는 독보적인 립 컬러를 연출해준다. 

 

VDL '글림&글로우 컬렉션'

VDL의 2018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VDL GLIM&GLOW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 영롱한 빛의 쉬머&글리터 리퀴드 아이 메이크업, 윤기 있는 볼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특히 대표 제품으로는 선명하고 생기 있는 컬러로 입술을 연출해 주는 'VDL 엑스퍼트 컬러 글로잉 립 플루이드', 오랜 시간 속눈썹 말아 올림을 유지시켜주는 'VDL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있으며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문샷 '리사룩 컬렉션'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은 여름 시즌을 맞아 ‘리사룩’을 출시했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신비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한껏 살린 크림페인트 스테인핏과 쿠션(마이크로 세팅핏 쿠션)과 UV 픽서(멀티 프로텍션 UV 픽서)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3일만에 완판 신화를 이뤄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크림페인트 스테인핏은 문샷의 베스트제품인 크림페인트 라이트핏에서 한 톤 밝아져 주목 받았으며,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가볍게 밀착되 쿨링감과 수분감을 채웠다.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쳐

아리따움 '머메이드 컬렉션'

아리따움은 달빛이 비추는 깊은 바다 속, 신비로우면서도 화려한 머메이드의 반짝거리는 눈 같은 '머메이드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머메이드 컬렉션은 네가지 컬러의 화려하고 영롱한 '머메이드 컬렉션 모노 아이즈'와 오묘한 바다 컬러가 믹스된 '머메이드 컬렉션 아이돌 래쉬', 높은 고정력과 균일한 발림성,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머메이드 컬렉션 트윙클 아이 글리터' 2종, 그리고 인어 모양의 섬세모 브러쉬 3종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