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의 나나가 '권모술수' 주종혁과 '봄날의 햇살' 하윤경과 만나 '우영우' 챌린지에 도전했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디글'에 공개된 오리지널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배우 주종혁, 하윤경이 출연했다. 

나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캐릭터인 권민우, 최수연으로 변신한 주종혁과 하윤경 앞에 '신입 변호사'로 등장했다. 나나는 우영우(박은빈)의 인사법을 따라한 "제 이름은 앞으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나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미소를 자아냈다.

또 나나는 SNS에서 유행 중인 '우영우 챌린지'를 주종혁, 하윤경과 함께 했다. 나나는 극 중 우영우와 동그라미(주현영)의 인사를 SNS 감성으로 재해석한 '우영우 챌린지'에 대해 설명했고, 'Z세대 아이콘'다운 그루브로 두 배우를 이끌었다.

인터뷰를 마치면서 하윤경은 "나나 덕분에 재미있게 인터뷰를 했다"라며 '누구세요?' MC 나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woo!ah!(우아!) 나나는 드라마 '미미쿠스' 속 신다라, 유튜브 채널 '디글'의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 MC 나나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6일에는 SBS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2'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디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