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100% 독일산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담은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뉴트리원라이프
사진=뉴트리원라이프

최근 탈모가 중장년층에서 20~40대의 고민으로 번지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모발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뉴트리원라이프는 남성들의 자신감을 풍성하게 채워줄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한데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맥주효모는 모발, 피부, 근육 등 신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을 약 4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현대인에게 부족한 다양한 영양분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리, 홉, 물 이외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고순도의 맥주를 추출하는 독일산 맥주효모만을 사용했으며 더 깊고 진한 맥주효모를 담기 위해 1정에 맥주효모 복합분말을 90% 함유했다.

또한 1정당 글로벌 비오틴 원료사인 DSM사의 비오틴을 900mcg 함유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3000%에 달하는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비오틴은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 영양소로 특히 신체 근육을 조절해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을 준다.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하며 체내 생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의 섭취가 권장된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두피 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은 해당 채널 외에도 쿠팡 및 뉴트리원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