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80여종의 건강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웰케어
사진=CJ웰케어

자사몰에서는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하는 ‘추석 선물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CJ웰케어의 대표 브랜드인 ‘한뿌리’, ‘리턴업’, ‘BYO유산균’의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에게도 40%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준다. 또한, 100% 당첨이 가능한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을 맞추면 중복 할인 쿠폰, 적립금, 3만원 주유상품권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진(眞)한 사랑을 담아 CJ한뿌리’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한뿌리’는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김희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2일부터 김희재가 추천하는 ‘한뿌리’ 선물세트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사전예약 기획전을 운영중이며, 29일에는 ‘한뿌리’와 함께하는 김희재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예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이다. 흡수율을 높인 흑삼 한뿌리를 한 포에 통째로 담았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에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4일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와 홈쇼핑 방송에서는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 선물세트가 조기 완판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