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기획전 ‘영양은 멀티풀 추석은 컬러풀’을 자사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진행한다.

사진=센트룸
사진=센트룸

이번 기획전에서 부모님, 배우자, 자녀 등 연령별 및 성별에 맞춰 선물하기에 좋은 베스트셀러 라인업 8종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고 싶은 게 많은 현대인들은 운동, 식이요법, 건강검진, 다양한 영양제 섭취 등 여러가지 건강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우리 몸에 필요한 수많은 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공급해주어 건강의 기초를 쌓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센트룸은 중요한 기초 영양을 멀티풀하게 채워주는 멀티비타민 5종을 비롯해 장 건강, 뼈·근육 건강, 에너지 등 건강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집중케어 라인 3종 등 총 8종 제품에 폭넓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멀티비타민 제품은 22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성인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실버 남녀에 맞춰 영양 설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성장발육기 어린이의 멀티풀한 영양을 위한 ▲센트룸 키즈로 총 5종이 행사 대상이다.

집중케어 제품은 장 건강 밸런스를 돕는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비타민 B군 8종을 함유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센트룸 에너지 B로 총 3종이 행사 대상이다.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오는 9월 11일까지 가격 할인이 진행된다. 센트룸 공식 온라인몰에서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을 구입하는 경우 3000원 할인혜택을,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칼슘+D 미니 ▲센트룸 에너지B ▲센트룸 키즈 구매시에는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센트룸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구매자 전원에게 선물용 고급 쇼핑백을 함께 증정하며 최대 10% 적립금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센트룸 멀티구미를 제외한 판매중인 센트룸 전 제품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스트코와 대형마트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용 고급 쇼핑백도 추가로 증정한다. 코스트코에서는 재고 소진시까지 센트룸 실버 맨 2입 세트와 센트룸 실버 우먼 2입 세트를 정상가 대비 608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9월 1~14일 판매 중인 센트룸 전 제품에 대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