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기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기업 왓비타가 추석을 맞아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추선 선물세트 최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왓비타
사진=왓비타

이번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역대 최대 할인으로 왓비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최대 54%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바나바은행잎코큐텐과 쉘위보라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나바은행잎코큐텐은 3가지 성분을 하나의 영양제 제품으로 섭취할 수 있게 출시했다. 바나바 나무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오랫동안 민간요법으로 활용된 식물로 바나바잎 추출물에는 코로솔산 등의 성분이 있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은행잎 추출물 징코는 혈액순환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며 코엔자임Q10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쉘위보라의 주성분 감마리놀렌산은 여성 갱년기 증상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된다. 대두이소플라본은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D는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왓비타는 당뇨·혈압·혈액순환, 여성 갱년기·골다공증, 눈 건강·중성지방·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나바 선물세트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여성 갱년기, 뼈 건강, 골다공증 관리를 위한 완경기 선물세트는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6개월 이상 구매 고객에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해 부모님 선물이나 명절 선물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