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가운데 전국 인삼농협들이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농협별 공식 쇼핑몰을 통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수삼부터 홍삼과 각종 인삼 제품을 10~60%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농협에서는 구매자에게 별도 사은품도 제공한다.

사진=전국인삼농협
사진=전국인삼농협

강원인삼농협은 6년근 수삼 선물세트와 홍삼제품 등 30여 종의 제품을 9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삼 선물세트는 중량과 뿌리수를 달리하여 6종을 준비했으며, 홍삼제품 중 홍삼순액미와 세븐베리엔홍삼, 도라지앤홍삼 등의 제품을 5개 이상 주문 시에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홍삼캔디나 홍삼제리, 절편, 홍삼분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충북인삼농협은 최대 63% 할인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홍삼정에센스를 제공하는 추석행사를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5년근 수삼&꿀세트와 수삼부터 성인용 홍삼정골드와 고려홍삼정과, 홍삼스틱(액상,분말), 어린이용 스윗홍삼과 홍삼스틱아이앤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10~63%까지 할인 판매한다.

풍기인삼농협은 오는 9월 14일까지 홍삼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6년근으로 만든 홍삼정마이스터와 홍삼정골드, 홍삼액골드 제품은 15% 할인과 함께 아르기닌을 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삼세트는 10% 내외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어린이용 풍기홍삼아이와 청소년 대상 황풍정하이큐 제품은 각각 24%와 25%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백제금산인삼농협은 자체 고유상표이자 브랜드인 삼지원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홍삼농축액에이스와 삼지원홍삼원액, 더레이디스틱, 삼지원홍삼정환골드, 홍삼블루베리 등 연령과 성별에 맞춘 홍삼 제품류 20여종을 자체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