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반려동물’을 첫 주제로 공간을 꾸린 복합문화플랫폼 ‘메타지 가로수’ 오픈을 기념해 펫팸족과 함께하는 이벤트 참가팀을 6~12일 모집한다. 

본격적인 가을 소풍 시즌을 맞아 '메타지 가로수'에서 14~18일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15팀을 초청한다. 이벤트는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와 반려견 전용 코스식을 제공하는 ‘펫 스페셜 파인 다이닝 코스’ 등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반려견 행동교정 프로그램 ‘펫 스페셜 코스’에는 슈퍼모델 출신 반려견 전문 훈련사 김효진과 함께한다. 건강하고 성숙한 반려견 문화를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벤트에서는 반려견 성향 테스트와 맞춤 훈련, 심화 행동 교정, 독핏(Dog fit)을 활용한 반려견 근력, 균형 감각 강화 훈련 등을 진행한다. 

보호자와 반려견의 유대감을 높이고, 반려견이 낯선 대상과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레스토랑 ‘펫다이닝 맘마’와 함께 ‘펫 파인 다이닝’도 열린다. 천연 효소로 가수분해한 재료를 사용해 소화를 돕고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반려견 코스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식은 양식과 한식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인 요리의 경우 양식은 스테이크, 한식은 비빔밥과 닭발곰탕으로 구성했다. 반려견의 알레르기 유무에 따라 보호자가 직접 재료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MCM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의 안내 게시물 링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견종과 알레르기 정보, 기저질환 등 특이사항은 반드시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는 9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사진=MC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