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와 AB6IX 이대휘가 폭소만발 ‘하극상 상황극’을 펼친다.

9일(금) 오후 6시 공개되는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더도어: 이상한 나라로(이하 더도어)’ 6회에서는 이대휘가 ‘반전 서열 상황극’에 백호에게 ‘급 사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사진=아이돌플러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더도어’는 ‘이상한 가족들’ 콘셉트로 한가위만큼이나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맏며느리로 분한 신동은 “내가 이런 집에 시집을 왔다”고 서글퍼하면서도 전 부치기 신공을 발휘하고, 신동의 남편이 된 김종민은 “우리 마누라는 화낼 때가 제일 예뻐”라고 ‘심쿵 멘트’를 날린다. 

두 사람의 ‘영재 아들’이 된 이대휘는 “날 닮았다”는 ‘아빠’ 김종민의 말에 “아버지를 전혀 닮지 않았다. 비교하지 말아달라”고 ‘가족 거리두기’에 나서 웃음을 안긴다.

사진=아이돌플러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종민 친동생’ 설정의 이찬원이 아내 역으로 분한 오마이걸 승희, 아들 백호와 함께 의기양양 나타난다. 이찬원은 “우리 집안의 대들보”라며 승희를 소개하고, 승희는 두 얼굴의 셀럽에 ‘과몰입’해 ‘상황극 장인’의 면모를 과시한다.

사촌 형제로 분한 백호, 이대휘는 ‘형’ 자리를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대휘는 “(상황극상) 제가 두 달이나 생일이 빠르다”고 해 백호의 “형!”이라는 대답을 듣고 흐뭇해 한다.

온몸을 핑크빛으로 감고 마지막으로 나타난 서은광은 “필라테스 하고 왔는데”라고 가족 놀이에 ‘과몰입’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하지만 훈훈한 가족들의 조커 찾기를 그리는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는 9일(금) 오후 6시 아이돌플러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