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콜라보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20일 출시한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스트릿웨어 감성을 담아 이스포츠 팬과 트렌드세터 모두를 겨냥한 이번 컬렉션은 ‘Perfect imperfection(불완벽함이 주는 완벽함)’을 테마로 한 부드러운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 커진 타이포그래픽, 레드·화이트·블루 등 태극기를 연상시키는 팝한 컬러 사용 등이 특징인 그래픽이 티셔츠, 후디, 긴팔 폴로 셔츠 등 컬렉션 전반에 적용되었으며, 럭비에서 영감받은 컷라인, 게이밍 헤드셋 착용을 위한 오버사이즈 섀도우 후드, 히든 포켓 등 게이머들을 배려하는 포인트들이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와 글로벌 스니커즈 및 스포츠웨어 전문 스토어 ‘풋라커’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진행해 국내 대표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골든 젠지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같은 메타버스 속 캐릭터를 위한 한정판 아이템 등도 선보인다. 

오는 20일 풋라커 명동 매장에서 젠지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 앰비션, 피오가 방문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풋라커 매장에서 젠지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