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데일리 스니커즈 ‘스카이 클린’을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스카이 클린'은 클래식한 코트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데일리 스니커즈이다. 깔끔한 실루엣에 미니멀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소프트 폼+(Soft foam+) 인솔을 적용해 최적의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약 3cm 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스카이 클린'은 친환경 재활용 소재로 업데이트됐다. 어퍼 부분은 최소 30%, 아웃솔은 최소 10%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친환경 제품에만 적용되는 푸마의 'FOREVER BETTER' 로고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

출시와 더불어 ABC마트 20주년 기념 친환경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스카이 클린 구매 시 친환경 소재인 R-PET(Recycled Polyester)로 제작된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소재는 분리수거 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 습기에도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카이 클린'의 그린&아이보리 컬러와 푸마를 상징하는 폼 스트립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FOREVER BETTER' 로고와 ABC 마트의 20주년 기념 심볼이 돋보인다. 또한 별도의 파우치 없이 매트를 접고 펼칠 수 있어 선선해지는 요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