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전국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식물성 프로틴밀’과 ‘오트리치’를 판매한다.

사진=일일하우
사진=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및 오트리치는 오는 10월 4일부터 전국 현대백화점 16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11월 3일까지 한 달간 각 제품을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입점 기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일하우는 현대백화점 공식 입점에 앞서 ‘식음료(F&B) 성지’로 불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0월 1일까지 운영하는 일일하우 팝업스토어에서는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헬시 트렌드 여파로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일일하우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리성과 높은 단백질 함량, 식물성 제품으로 지속가능성까지 갖춘 ‘식물성 프로틴밀’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식물성 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제품으로, 1회 제공량 (250mL)당 22g의 높은 단백질을 자랑할뿐만 아니라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는 ‘비거니즘’과 ‘지속가능한’ 소비패턴을 고려한 제품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