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본선 대회가 29일(목) 오후 5시 50분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다.

지난 8월 예선을 통해 남자 8명, 여자 11명, 총 19명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들은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한 과정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넥스트 레벨’(이하 넥스트 레벨)을 통해 자신들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모델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갔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TOP모델 이현이와 조정식 SBS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화려한 라인업의 축하공연과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K-POP 최고의 댄스 크루 라치카, 걸스 힙합의 대표주자 코카앤버터, 보깅 댄스의 어머니 러브란이 이끄는 하우스오브러브가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펼치는 런웨이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또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도 본선 진출자들과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와 콘셉트 소화 장인 비비지, 실력파 아이돌 KARD가 축하공연에 나서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과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영예의 대상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28일(목) 저녁 5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