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1년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THE ANSWER'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강렬하게, 또 부드럽게 오로지 박지훈만의 목소리를 통해 '넌 나의 유일한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박지훈의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다.

지난달 30일 수록곡 'Moon&Back(문앤백)'을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박지훈은 이 밖에도 'Silence(사일런스)',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까지 다채로운 여섯 곡을 선보인다.

이번 컴백 프로모션에 따르면 빨간색 헤어는 물론 남성미 넘치는 의상 스타일링을 통해 박지훈만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구현해 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악부터 비주얼까지 더 강렬하게 돌아온 박지훈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