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GS샵이 15일 밤 10시10분부터 개그맨 장도연이 진행하는 FW패션 쇼케이스 방송을 실시한다.

사진=GS샵
사진=GS샵

이번 방송은 상품 판매를 하지 않고, 오직 브랜드와 FW상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장도연은 모델 같은 외모와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유한데다 최근 여러 방송에서 생동감 있는 전달력으로 고객들에게도 친숙해 패션 브랜드를 소개할 최적의 MC로 초대됐다. 

방송에서는 특별히 GS샵 패션 브랜드 중 10년 넘게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모르간 ▲SJ와니 ▲쏘울(So,Wool) 및 올해 새롭게 론칭한 ▲스테파넬 ▲아뜰리에 마졸리 등 총 5개 브랜드의 FW상품 65점을 패션쇼 영상으로 선보인다.

패션쇼 영상은 ‘세대와 공간을 아우른다’는 테마로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연령대 모델들이 5개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송도 트라이보울, 파주 미메시스 뮤지엄, 덕수궁 등 다채로운 공간을 무대로 GS샵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에 대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고, 모델 고준희, 한혜진, 디자이너 손정완, 김재현 씨 인터뷰로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더할 예정이다.

라이브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참여하면 3명을 추첨해 에르메스 시계, 티파니 목걸이, 디올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13~15일 FW신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