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3일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범규의 컨디션 난조와 관련한 공지를 게재했다.

빅히트뮤직은 범규가 지난 22일 아시아투어 방콕 공연 중 급작스러운 체력 저하로 인해 무대 일부를 소화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다행히 무대에 복귀하였고, 공연 종료 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며 “예정된 투어 일정을 모두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지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콘서트 일정에 범규의 참여 여부에 대해서는 “향후 투어 일정 중 아티스트의 스케줄 변경이 있을 경우 조속히 안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아래는 소속사 빅히트뮤직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TOMORROW X TOGETHER 멤버 범규의 건강 및 향후 일정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범규는 22일(방콕 현지 시간) 아시아 투어의 BANGKOK 공연 중 급작스러운 체력 저하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무대 일부를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무대에 복귀하였고, 공연 종료 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정된 투어 일정을 모두 소화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하지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스케줄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향후 투어 일정 중 아티스트의 스케줄 변경이 있을 경우 조속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