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무비컬렉션’에서 오늘(28일) 밤 10시 30분 영화 ‘커런트 워’가 방영된다.

영화 ‘커런트 워’는 ‘닥터 스트레인지’, ‘셜록’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나이브스 아웃’, ‘맨 오브 스틸’ 마이클 섀넌, ‘웜 바디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니콜라스 홀트 등 쟁쟁한 헐리우드 배우들이 총출동한 작품이다. 연출은 알폰소 고메즈-레종 감독이 맡았다.

‘커런트 워’는 19세기 가장 화제가 된 역사적 사건이라 불리는 에디슨과 테슬라, 인설, 웨스팅하우스의 전류 전쟁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 역할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더불어 톰 홀랜드는 협상의 천재 ‘인설’ 역을, 마이클 섀넌은 비즈니스 천재 ‘웨스팅하우스’ 역을, 니콜라스 홀트는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유명 발명가로 이름을 떨친 토머스 에디슨은 미국 전역에 전기를 놓겠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한편, 또 한 명의 유명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조지 웨스팅하우스는 에디슨이 장악하고 있던 전기 시장에서 교류 전기로 도전장을 내민다. 세기의 라이벌인 에디슨과 웨스팅하우스는 각각 인설-테슬라와 손을 잡고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집합해 멋진 앙상블을 선사하는 시간. 영화 ‘커런트 워’는 오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