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자사 최초의 난방 가전인 ‘쿠쿠 카본 히터’를 출시하며 성수기를 맞이한 난방가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신제품은 순도 99.9% 이상의 카본(탄소섬유) 열선을 탑재했다. 카본은 세라믹이나 할로겐에 비해 램프 수명이 길고 복사열 방식으로 열전도 효율이 높아 같은 소비전력이라도 더욱 높은 난방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산소를 태우지 않는 카본 열선은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발생 우려가 없고 불쾌한 냄새나 연기, 그을음이 없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사진=쿠쿠홈시스
사진=쿠쿠홈시스

예열 단계 없이 3초 만에 즉각적으로 발열되기 때문에 전력 소모를 줄이고, 일반 헤어드라이어의 1,200W의 전력량보다 낮은 1단계 500W, 2단계 1,000W의 저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한다. 고효율 나노 카본 열선이 적은 에너지로도 온기를 빠르고 넓게 퍼트려 겨울철 전기료 부담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작동 중 제품이 예기치 못하게 쓰러질 경우 스스로 전원이 꺼지는 안전 전도 스위치, 온도 과상승 방지기, 온도 퓨즈의 3중 안전장치를 비롯해 가느다란 손가락이나 이물질이 유입돼 타지 않도록 발열체를 감싸는 안전망을 촘촘하게 제작하는 등 극대화한 안전성으로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의 감성적인 디자인은 어디에 놓여도 포근하고 아늑한 무드를 자아내며 겨울시즌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2.5kg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쉽고 간편하며 별도의 설치 없이 콘센트만 꽂으면 작동돼 보조 난방기구가 필요한 가정집은 물론 외풍이 심하거나 보일러 시공 및 온돌 난방이 갖춰지지 않은 사무실, 작업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가격 13만9000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