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가 ‘키비’가 소개하는 평행세계 영상을 공개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다른 평행 세계로 사라진 ‘두리’와 ‘금비’를 찾고,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계획을 막기 위한 ‘하리’와 ‘신비’, ‘강림’,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린 오싹 판타지 어드벤처.

거대한 스케일로 돌아온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TV 애니메이션에서 주된 배경이 되었던 ‘신비아파트’를 벗어나 7개의 세계가 존재하는 평행세계를 그리고 있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비’가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의 세계관과 위기에 처한 평행세계를 직접 소개해 세 번째 극장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차원도깨비 ‘키비’는 차원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7개의 평행세계의 중심에 있는 세계수의 정원을 관리한다.

한편, 평화롭던 평행세계의 질서를 거스르는 자 ‘어나더’는 다른 세계 속에 존재하는 자신들을 모아 신이 되겠다는 원대한 꿈을 꾸며 세상을 어지럽히고, ‘키비’가 관리하는 세계수는 점점 말라가게 된다.

위험에 빠진 7개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신비아파트’ 친구들의 힘이 필요해진 ‘키비’는 ‘하리’와 ‘신비’, ‘강림’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이들은 차원을 넘나드는 새로운 모험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한다.

이번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과연 ‘신비’와 친구들이 거대한 차원을 넘어 절대 악당 ‘어나더’를 무찌를 수 있을지, 다른 차원에 갇힌 ‘두리’와 ‘금비’, 그리고 세상을 어떻게 구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한층 더 거대하고 깊어진 세계관과 다이내믹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