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도시' 후쿠오카로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에게 큰 도움이 될 콘텐츠가 공개됐다. 맛을 창조하는 셰프가 직접 기획하고 다녀온 여행 코스로 미각을 만족시킬 여행 정보가 가득하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기어때 투어’의 두 번째 콘텐츠로 ‘최강록 셰프’와 함께한 후쿠오카 편을 공개했다.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이 많은 미식의 도시인만큼 일본 음식을 잘 아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2' 최종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최강록 셰프는 일본 음식을 좋아해 유학을 떠났을 정도로 일본 음식에 조예가 깊다. 이번 여기어때 투어 후쿠오카 편도 최강록 셰프가 직접 기획한 미식 루트로 여행을 떠났다.

2박 3일의 여행을 총 3편으로 나누어 제작했으며, 1화 콘텐츠는 지난 1일 업로드했다. 세계적인 파티시에 단체 ‘를레 데세르’의 회원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와 미슐랭 요리장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이자카야를 방문하는 등 미식 여행 정보가 가득하다.

2~3화 콘텐츠에서도 카페ᆞ디저트ᆞ스시ᆞ가이세키 요리 등 후쿠오카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맛집을 방문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앱 페이지를 오픈해 최강록 셰프의 '맛집 한줄평'과 식당 방문에 적합한 최저가 '해외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해외특가는 항공권과 숙소를 묶은 여기어때 기획 여행 상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