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일본 팬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0~11일 일본 오사카 그랑큐브에서 개최한 '2022 크래비티 스페셜 팬미팅 '크리스마스 파티 록'을 성료했다. 이틀 동안 2회씩 총 4회의 공연을 선보인 크래비티는 다양한 구성으로 스페셜 팬미팅을 채워나갔다.

3년 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파티인 만큼 크래비티는 무대는 물론 게임 등 오직 스페셜 팬미팅에서만 보여주는 특별 무대를 펼치며 일본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겼다.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의 수록곡 '낙 낙(Knock Knock)'으로 무대의 포문을 연 크래비티는 일본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후 '낯섦' 무대를 연이어 선보여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크래비티는 본격적인 파티 분위기를 내기 위해 '게임비티'로 변신했고, '산타상의 서프라이즈 크리스마스 프레젠트', '사랑의 터치'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승부욕이 발동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며 공연의 재미를 더했다.

'선라이즈(Sunrise)', '부기 우기(Boogie Woogie)'로 이어진 무대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크래비티는 크리스마스 캐럴 곡 커버 무대로 러비티(공식 팬클럽명)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멤버 앨런, 정모, 원진, 형준은 보아(BoA)의 '메리크리(メリクリ)'를 선보여 감동을 선사했고, 세림, 우빈, 민희, 태영, 성민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산타 텔 미(Santa Tell Me)'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앙코르 무대로 '셀러브레이트(Celebrate)', '클라우드 나인(Cloud 9)', '기브 미 유어 러브(Give me your love)'를 선보인 크래비티는 마지막까지 '퍼포비티' 면모를 제대로 드러내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리더 세림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과 대면으로는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여서 올해는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다. 저희 무대를 보고 즐거워해 주신 러비티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고, 2023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