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3가 송승헌, 이은지&미미&엄지윤, 채수빈, 지코에 이은 다섯번째 호스트로 장윤주의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진=쿠팡플레이

초특급 호스트들의 몸 사리지 않는 활약, 오직 ‘SNL’에서만 볼 수 있는 브레이크 없는 풍자와 유머로 토요일 밤 전국민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의 다섯번째 호스트가 공개됐다.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 싱어송라이터, 배우까지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올라운드 엔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인 장윤주가 'SNL 코리아' 시즌 3의 다섯번째 호스트로 찾아온다.

대한민국 부동의 톱모델 장윤주는 재즈 가수, DJ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였으며 MBC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예능감과 소탈한 매력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써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장윤주는 “즐겨보고 있는 'SNL 코리아'의 크루 분들과 호흡을 맞추게 돼 기대된다. 새로운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5일 'SNL 코리아' 시즌3는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한국방송콘텐트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2022년 11월 28일부터 2022년 12월 4일까지 OTT 오리지널 쇼 13편의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동영상, SNS 정보 및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 'SNL 코리아' 시즌3가 총 점유율 44.9%를 기록하며 타 OTT 경쟁 작품을 모두 제치고 쇼 부문 화제성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송승헌, 이은지&미미&엄지윤, 채수빈, 지코까지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에 이어 5화 호스트 장윤주의 맹활약을 예고한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